[ 지 도 방 법 ]
학생들은 저마다 수준과 성향이 다르기에 개개인에 맞는 수업방법과 단계별 계획이 필요합니다
중.고등 지도 경력을 바탕으로 첫 수업 시 학생에게 필요한 부분을 고려하여 교재 선정을 까다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 학생과의 소통으로 영어 학습 (문법, 어휘. 듣기, 독해) 에서
어느 부분이 취약한지 또 어떤 목표를 가지고 학습에 임해야 할 것인지 이야기하며 자기주도적인 마인드를 심어주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수박 겉핡기 식으로 개념을 이해하는 경우가 적지 않습니다.
대략적으로만 알고 있는 분야는 문제풀이를 하며 핵심부분을 파악하도록 꼼꼼히 가이드 라인을 제시해주고 있으며, 충분한 이해를 위해 심화문제 해설 및 복습QnA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어시험과 숙제를 통해 학생의 평소 태도를 알 수 있습니다.
학생이 어떤 타입의 학습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ex. 시각적, 청각적, 운동감각적) 파악하여 성공적인 학습 능률을 올리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인성확립이 중요한 시기로서 학생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사람이 되는 교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해외에서 선진국의 교육 마인드와 교수법에 대해 수학하였고 졸업 후 강남을 비롯한 수도권 여러 지역에서 유치-고등 학생들을 맡아 지도하고 있습니다.
현재 맡고있는 [인천지역 국제학교 유치부(K1,K2)]
연령대별로 다른 학습방법과 저마다의 목표가 다르기에 수업은 주기적인 상담을통해 학생맞춤형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고 공감하며, 학생의 미래를 위한 최고의 교육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2012 유럽 오스트리아 소재 음악캠프 통역 (임시직)
2015~2016 사립유치원 부속 영어교사
2016~2017 인천 남동구 소재 어학원 초,중등 전임강사
2017~2018 서울 강남구 소재 영어도서관 강사
2018~2019 서울 영등포구 소재 어학원 초,중등 전임강사
2019~현재 유치-고등대상 과외교사